블로그 이미지
떡붕어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353)
맛집 먹거리 (11)
건강,미용,다이어트 (4)
일상 유용한정보 (6)
취미생활 (4)
교육 학습 (19)
힐링 여행 나들이 (15)
Total
Today
Yesterday

헤어브러쉬 너무나 깜찍한 선물 받았어요!

 

 

 

 

 

 

 

 

지난주 내 생일을 기념하기 위해서 오빠와 여행을 다녀왔어요^^*
당일치기 여행이라 좀 아쉽긴 했지만,그래도 너무나 즐거워서
만족스러웠습니다.
어디를 다녀왔냐구요?

 

 

 

 

집에서 그리 멀지않은 강화도를 다녀왔어요.
당일치기 여행이라 멀리 갈 수는 없었죠ㅠ.ㅠ
강화도에 있는 유일한 해수욕장인 동막해수욕장에서 바람도쐬고
맛있는 해물칼국수도 먹고왔어요.

 

 

 

 

나들이를 끝마치고 집으로 왔는데 제가사는 아파트 경비실에
택배가 와있습니다.
뭐가왔지? 하며 궁금했는데~~
알고보니 오빠가 보낸 깜짝선물이네요 ㅋㅋㅋ
제가 너무나 좋아하는 무민 케릭터가 들어있는 헤어브러쉬였어요.

 

 

 

 

얼마전 스토어팜 올댓뷰티샵에서 보았던 6종 세트를
한번에 보내줬네요^^*
헤어브러쉬를 구입할려고 뒤져보다가 너무나 귀여운 무민 케릭터를보고
꼭 살려고 마음먹었거든요.
오빠가 제마음을 알고 이렇게 쎈스있게 선물을 한것같아요.

 

 

 

 

제가 좋아하는 스노크메이든,무민트롤,무민마마까지~~~
너무 깜찍해서 사용하기도 아까울것 같아요^^*
우리오빠 정말 쎈스있죠? ㅎㅎ
종류가 다양해서 제가 사용할것 몇개빼고는 귀여운 우리조카들에게
하나씩 선물할 생각이에요.

 

 

 

 

제맘에 쏙 들어온것은 스노우메이든핑크!!
제가 핑크색에 환장하거든요 ㅎㅎ
헤어브러쉬 중에서 무민보다 더 예쁜게 또있을까요?
바로 개봉을 해봤어요 ㅋㅋ

 

 

 

 

아깝긴 하지만 사용하기위한 것이니 성능 테스트를 해봐야겠죠?
제가 긴 생머리인데 머리가 잘 엉키는 편이거든요.
미용실가서 관리를 받고싶은데 그게 비용이 만만치 않아서
엄두가 나지 않더라구요.

 

 

 

 

무민 헤어브러쉬는 높이가 다른 3중 브러쉬모로 되어있는데,
늘 빗질을 할때마다 고생스러웠는데,무민 헤어브러쉬를 하용하니
아프지도 않고 부드럽게 너무나 잘 빗겨지네요^^*
저처럼 머리가 잘 엉켜 고생하는 분들께 추천하고싶어요.

 

 

 

 

요즘 이런 케릭터상품들은 짝퉁이 정말 많다고합니다.
저도 수차례 당해봤거든요 ㅠ.ㅠ
그런게 오빠가 선물한 디탱글링 무민 헤어브러쉬는 공식 수입원인
올댓뷰티샵에서 구입한거라 그런 걱정을 할 필요가 없어요.

 

이제 얼마후면 오빠 생일도 다가오는데...
어떤 선물을 할지 벌써부터 고민되네요^^*

 

 

 

 

 

 

 

 

헤어브러쉬 너무나 깜찍한 선물 받았어요!

Posted by 떡붕어
, |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