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떡붕어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353)
맛집 먹거리 (11)
건강,미용,다이어트 (4)
일상 유용한정보 (6)
취미생활 (4)
교육 학습 (19)
힐링 여행 나들이 (15)
Total
Today
Yesterday

을왕리해수욕장 아름다운 낙조 풍경!

 

 

 

 

 

 

이른 더위에 찾아간 을왕리해수욕장!
사실 을왕리는 정말 오랜만에 찾아온건데~~
주말이라 그런지 사람도 많아서 정말 복잡했어요ㅠ.ㅠ
본격적인 여름철이 시작되면 더 심해지겠죠?
하지만 아의 마음을 달래주는것이 있었어요.

 

 

 

 

너무나 멋진 을왕리해수욕장의 낙조입니다.
붉게물든 저녁노을에...
하늘을 날아가는 갈매기들까지 ㅋㅋ
제대로 안구정화 되네요^^*

 

 

 

 

낙조사진은 날씨의 영향을 많이 받아서 실패하는 경우가 많은데~
이날처럼 날씨가 좋으면 대충 찍어도 작품같아요^^*
이게 내가찍은 사진인가 하며~혼자 감탄하고있네요

 

 

 

 

이럴때마다 드는 생각이 있는데~~
바로~ 카메라 욕심입니다.
DSLR도있고 평소에는 미러리스를 즐겨쓰는데,
사진이란게 찍으면 찍을 수록 장비의 욕심이 생기네요^^;;

 

 

 

 

이렇게 멋진 낙조를 감상하면서 그동안 쌓여있던 스트래스를
제대로 풀어봅니다.
정말 봐도봐도 멋지네요^^*

 

 

 

 

어찌보면 늘상 일어나는 평범한 자연현상인데~~
이런것 하나하나에 감동을 받는다는게 정말 신기한것 같아요.
항상 을왕리에 계시는 분들은 그냥 무덤덤하겠죠?

 

 

 

사람들이 많아서 짜증스러웠던 처음과는 달리~~
낙조를 보면서 참 잘왔다는 생각이 밀려옵니다.
인간은 참 간사한것 같아요 ㅋㅋ
저는 참 간사한것 같아요~~ㅎㅎ

 

짧은시간의 낙조가 끝나면 금세 암흑의 세상으로 변합니다.
뭐든 너무흔하면 실증나듯이~~
낙조는 늘 적당한 감동을 주고 끝나는것 같습니다.

 

 

 

 

 

 

 

 

을왕리해수욕장 아름다운 낙조 풍경!

Posted by 떡붕어
, |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