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떡붕어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353)
맛집 먹거리 (11)
건강,미용,다이어트 (4)
일상 유용한정보 (6)
취미생활 (4)
교육 학습 (19)
힐링 여행 나들이 (15)
Total
Today
Yesterday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홍대에 나타난 비~♡

 

 

 

 

 

 

 

 

 

 

요즘 비와 크리스탈이 열연하는 sbs드라마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가 은근 재미있어서

잘 안보던 드라마에 푹 빠졌네요^^*

지난 일요일 아침일찍 홍대 클럽거리 근처를 지나가다가

운좋게 드라마 촬영현장을 보게 되었습니다.

 

 

지난달에 오픈한 디저트카페 투더디프런트에서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 촬영을 한다고 합니다.

제가 요즘 자주가는 곳인데~

드라마의 인기로 손님이 엄청 많아지겠네요.^^;;

 

 

드라마를 촬영하는데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함께 다닌다는게

정말 놀라웠습니다.

쵤영장비를 싣고 온 탑차만 두대더라구요 ㅋㅋ

함께온 스텝들이 대중봐도 50명은 넘어보이네요..

 

 

자리를 못뜨고 잠시 지켜보는데 눈에 확띄는

예쁜 얼굴이 보입니다..+_+

차예련 입니다.

방송에서보다 더 예쁜것 같아요!!

 

 

잠시후 낮익은 인물들이 하나씩 등장합니다.

비와 알렉스가 등장한것 입니다.

이른아침에 쵤영을해서 다행이지,행인들이 많은 낮시간이면

아마도 난리났을듯 합니다^^;;

 

 

이렇게 코앞에서 비를 보니 기분이 묘하네요^^*

큰 키에 잘 관리한 듯한 몸매가

월드스타란 말이 너무나도 잘 어울리는것 같습니다.

웃고있는 알렉스 인상이 너무좋져? ㅎㅎ

차예련은 이렇게보니 여신이 따로 없습니다.

 

 

가까이서 촬영현장을 보고싶었지만

관계자 외에는 접근하지 못하게 하더라구요 ㅠ.ㅠ

어쩔 수 없이 멀리서 구경만 했습니다.

 

 

 

실내에서 쵤영하는 모습이 보이죠?

더 보고싶었지만 갈길이 바뻐서 아쉽게도

자리를 떠야만 했습니다.ㅡㅡ;;

 

 

볼일을 보고 돌아오는길에 아침에 한참 촬영중이던

투더디프런트에 들렸습니다.

이미 촬영팀은 철수를 하고 언제 그랬냐는듯이

한산해 졌습니다.

 

 

투더디프런트는 오픈한지 얼마되지 않았지만

정말 인기가 많은 곳입니다.

아마도 홍대근처에 있는 디저트카페 중에서

가장 다양하고 맛잇는 디저트를 맛볼 수 있는 곳이 아닐까

생각 됩니다^^*

 

 

특히 이곳에서 판매하는 도쿄롤(도지마롤)을 먹기위해서

멀리서까지 찿아오는 분들도 있을정도 입니다.

안그래도 유명한 곳이,드라마 촬영까지 했으니

더 많은 인기를 받을듯 하네요..

 

 

부드러운 케익과 크림이 일품인 도쿄롤과 구수한 맛의

아메리키노 한잔으로 간단히 점심을 해결합니다.^^*

 

 

오늘은 아쉽게도 크리스탈을 보지 못했는데,

혹시라도 기회가 된다면 크리스탈도 꼭 보고싶네요..

오늘은 정말 눈이 호강하는 날이였어요^^*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홍대에 나타난 비~♡

Posted by 떡붕어
, |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