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떡붕어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353)
맛집 먹거리 (11)
건강,미용,다이어트 (4)
일상 유용한정보 (6)
취미생활 (4)
교육 학습 (19)
힐링 여행 나들이 (15)
Total
Today
Yesterday

홍익돈까스 어마어마한 왕돈까스!

 

 

 

 

 

 

 

 

 

 

요즘 건강을 위해서 가능하면 채식위주로 생활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그게 생각처럼 쉽지가 않네요^^;;
몸도 가벼워지고 기분도 좋지만,가끔씩 밀려오는 고기생각에
밤잠을 이루지 못할때가 있어요ㅋㅋ

 

 

 

 

그러던 어느날 간만에 일탈을 하기로 했어요.
딱 하루만 말이죠 ㅋㅋㅋ
친구와 맛있는 돈까스를 먹기로 했어요.
요즘 유명세를 타고있는 홍익돈까스 모르는분 없죠?

 

 

 

 

 

홍익돈까스를 요즘은 홍돈이라 부르더라구요 ㅋㅋ
그동안 고기가 먹고싶어 환장했는데~~
그래서 주저없이 돈까스를 주문했어요!!
정말 사이즈라 엄청나죠? ㅎㅎㅎ
집근처에도 왕돈까스집이 있는데,맛과 양이 이곳과는
비교가 안되요^^*

 

 

 

 

친구는 해물볶음우동을 선택했어요.
이렇게 주문하고 항상 함께 나워 먹는답니다.ㅋㅋ
제가 한동안 고기와 연을끊고 살았더니 친구가 많이
외로웠나봐요ㅎㅎ

 

 

 

 

고기를 먹는다는 죄책감 때문인지,왠지 샐러드 하나쯤은
있어야겠더라구요 ㅋ
샐러드와 함께 나오는 메뉴들도 있지만,저는 이렇게 단품으로
주문하는것이 훨신 좋았어요^^*

 

 

 

 

제가 먹기좋게 칼질을 햇어요 ㅎㅎㅎ
썰어놓고나니 양이 더 많아보이죠?
홍익돈까스는 양만 많은것이 아니라 맛도 정말 좋아요.
제가 자주오는 이곳은 일산 식사점인데,저녁시간에는 늘
웨이팅이 있을정도로 손님이 많아요^^*

 

 

 

 

친구가 선택한 해물볶음우동은 은근히 매워요 ㅋㅋ
보기에는 허연것이 전혀 매울거라는 생각이 들지않는데,
입에 넣는순간 매콤한 기운이 확 퍼져요 ㅋㅋ
매운 음식을 싫어하는 분들은 조심해야 합니다^^*

 

 

 

 

홍익돈까스 바로옆에는 커피숍이 있어요.
계산을한 영수증을 들고가면 할인해주니,맛있는 커피를
마시고 가야겠죠? ㅎㅎㅎ

오늘은 비록 고기를 먹었지만,맛있게 먹으면 상관없다며
스스로 정당화 사키고 있답니다^^;;

 

 

 

 

 

 

홍익돈까스 어마어마한 왕돈까스!

Posted by 떡붕어
, |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